알아두면 좋은 정보

코로나19 : 주말에도 외출 못하네요.

찬이네농부 2020. 2. 29. 18:21
반응형

안녕 하세요.


찬이아빠 입니다.


황금같은 토요일 날씨도 좋은데 코로나19 때문에 외출도 못하고 있다가 잠깐 아파트 놀이터에 나왔습니다.

잠깐 나올때도 마스크는 필수죠:)
미세먼지 때에도 마스크 잘 안끼고 다녔는데 코로나19 전염되는 속도를 보니 마스크를 안끼고 다닐수가 없네요.

 

아파트 단지 놀이터에 나왔는데...역시 나와있는 아이들은 없어요. 코로나19 때문에 다들 집밖으로 돌아다니지를 않습니다. 빨리 코로나19 감염자수도 줄고 전염병이 없어져야 하는데요.
하루하루 너무 힘드네요.

그리고 마스크가 오늘부터 시중에 풀린다해서 구매해보려고 다녀봤지만...구할수가 없네요.
홈쇼핑 판매도 하기에 구매해 보려했으나 전화자체가 안되네요TT

 


코로나19 오늘 아침에 집계된걸보니 확진환자가 벌써 3150명이나 됩니다. 사망자도 17명 수치가 점점 늘어나니 언제 정도면 괜찮아 질런지...
다들 불안에 떨고 있을것같습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 전염병이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