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타이거슈가 흑당 버블 밀크티 안양 범계점

찬이네농부 2020. 3. 7. 08:30
반응형

타이거슈가 흑당밀크티 안양 범계점

 

안녕하세요. 

베란다에서 식물 키우는 찬이아빠 입니다.

요즘 대만에서 물건너온 흑당 버블 밀크티가

맛있고 유명하다는 것은 다들 아시죠.

주말에 타이거슈가 흑당 버블 밀크티 안양 범계점 방문해서

흑당 버블 밀크티 먹어봤죠 ㅋㅋ

 

아이들은 벌써 몇번 먹어봤다고 흑당 버블 밀크티 넘 맛난다고 난리도 아님!!

 

 

 

 

요즘 코로나 때문에 그런가 대기줄은 별로 없었음...

바로 흑당 버블 밀크티 주문 했어요.

 


 

흑당 보바 + 찐주 밀크티 with 크림

 

 

 

타이거슈가 메뉴!!

타이거슈가 메뉴 정리해 봤습니다~

 

 타이거슈가 흑설탕 버블 밀크티

★흑설탕 보바+쩐주 밀크티 with 크림 4,900

흑설탕 보바+쩐주 밀크티 4,900

흑설탕 보바 or 쩐주 밀크티 with 크림 4,900

흑설탕 보바 or 쩐주 밀크티 4,900

타이거슈가 흑설탕 티라떼

흑설탕 홍차라떼 with 크림 4,200

흑설탕 홍차라떼 4,200

흑설탕 그린티라떼 with 크림 4,200

흑설탕 그린티라떼 4,200

타이거슈가 오리지널 티

흑설탕 클래식 홍차 3,100

흑설탕 쟈스민 그린티 3,100

버블 (보바/쩐주) 추가 500

 

 

 

타이거슈가 흑당 버블티

밑에 꽉꽉 찬 버블들 보이시나요^.^

보바랑 쩐주랑 같이 섞여 입 안에 차면서

쫀득쫀득 넘 맛나요.

 

쫀득쫀득함이 말로 표현이 안 된다ㅋㅋ

 

다른데서 먹어본 흑당 밀크티랑은 맛이 달라요.

 

아이들이 왜그렇게 좋아하는지 완전 공감되네요.

 

또와서 먹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