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코로나 때문에 얻은 가족과의 저녘 시간

찬이네농부 2020. 3. 11. 21:28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얻은 가족과의 저녁 시간

 

안녕하세요. 

찬이 아빠 입니다.

코로나 대구에서 확진자수가 줄어들면서 소강상태 인가했는데

다시 구로 콜센터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대거 나오면서 서울, 경기도 지역 확진자가 

다시 많아지는 것 같네요...

 


 

코로나 퍼지는 속도 보니까 너무 무섭네요.

마스크 5부제 하면서 마스크 구입할 수 있는 날에 마스크 구입하러 가보았으나...

역시 마스크 구매할 수가 없었습니다.

당분간은 마스크 구매 할수가 없을 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회사 끝나면 바로 집에 와서 저녁을 먹고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이들도 학교에 가지 않으니 하루 종일 방콕입니다.

음... 아이들도 코로나 때문에 방학이 연기되었을 때는 마냥 좋아하더니

요즘은 집에 있기 답답한지 빨리 개학해서 학교 갔으면 좋겠다 합니다.

 

 

 

가족과 저녁 시간

 

오늘 메뉴는 부대 째개

코로나 때문에 바깥활동이 적다 보니 가족들과 저녁 먹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얻은 건 있네요.

아마 다들 그럴 거라 생각이 드네요.

 

 

 

코로나 때문에 바깥 활동도 안 하다 보니 면역력도 떨어지고 할 것 같아

채소 많이 먹고 있어요. 특히 부추 많이 먹는 것 같네요.

 


 

부추의 효능

 

부추는 우리 몸에 혈액을 골고루 공급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혈액을 골고루 공급해주니 혈액순환에 좋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줍니다.

그리고 부추는 피를 맑게 해 주어 성인병 예방에도 좋습니다.

 

코로나 6월이나 돼야 괜찮아 질거라 예상하던데

앞으로도 바깥활동 잘 못할 것 같으니 야채 많이 먹어서 면역력 길러야 할 것 같네요.

 

 

반응형